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욕실 슬리퍼 쉽게 세척하는방법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집 생활 공간속에서 가장 많은 세균을 보유하고 있는 장소를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욕실을 들수 있겠습니다. 양변기는 물론이거니와 하루종일 마르지않는 물기로 적셔져 있는 욕실 공간은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최적의 조건인데요. 그중에 욕실 슬리퍼 같은 경우 세균의 온상징일수 밖에 없습니다. 수없이 신고 들어갔다 왔다 갔다 하며 곰팡이며 찌든때들이 묻어 제일 더러운 부분들과 맞닿아 있기 때문인데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런 욕실 슬리퍼를 주기적으로 깨끗이 씻고 햇빛에 건조 시켜야겠지만 평소에 이런걸 자주 하기엔 너무 힘이 듭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욕실 슬리퍼를 세척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찌든때로 까맣게 변질된 욕실 슬리퍼가 있어야 세척을 할수 있겠지요?

그리고 봉지가 있어야 하는데 슬리퍼가 다들어갈만한 사이즈의 검정 봉투나 지퍼백 커다란것이 있으면 좋습니다. 봉지나 지퍼백안에 욕실슬리퍼를 다 집어 넣어야 하거든요.

 

그렇게 준비물이 다 준비 됐다면 봉지나 지퍼백안에 욕실 슬리퍼를 집어 넣고 중성 세제나 샴푸를 두세번정도 집어넣고 봉지를 잘 묶어서 밀봉을 시켜 줍니다. 그리고 잘섞이게끔 흔들어 주도록 합니다.

 

그렇게 안에 샴푸나 세제가 잘 섞이게 해뒀다면 슬리퍼가든 봉지를 두고 한시간정도 물에 불려두세요.

만약 추운겨울철이라면 세제나 샴푸가 잘풀리지도 않고 찌든때도 잘 불리지도 않기 때문에 약간 미지근한물을 담아서 흔들어준뒤 한시간정도 불리는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한시간정도 불린 욕실슬리퍼를 꺼낸다음 안의 내용물을 다 버리고 칫솔이나 솔을 이용하여 슬리퍼 바닥이 발 밟는 부분을 박박 문질러주시면 찌든때가 쉽게 벗겨지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일차적으로 봉지안에 슬리퍼를 담아두고 한시간정도 놔둔상태에서 이미 찌든때는 많이 빠진 상태이기 때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세척하는것만으로 많이 깨끗해지는것을 볼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욕실 슬리퍼 쉽게 세척하는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